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오프라인 모드

작성자 (ip:)

작성일 2022-11-04

조회 9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링커코리아입니다.


먼저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Shocase Membership에 가입하셔야 기능 사용을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프링커는 회원가입 후 사용하실 수 있는 Membership이 3가지가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Prinker content hub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rinker.net/help) 


[Showcase멤버십 혜택]

 ① 리스트 생성

 - 리스트 생성 기능을 사용하시면 타투 도안을 나만의 카테고리별로 분류할 수 있어 도안 관리가 수월합니다.

 

 ② 오프라인 모드

 - 오프라인 모드를 이용하여 오프라인 리스트 내에 미리 도안을 업로드 하면, 인터넷 연결이 불가한 환경에서도 해당 리스트 내에 있는 도안들은 출력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운로드를 받을 때에 파일이 사용자 태블릿/스마트폰에 저장되므로, 미리 저장공간을 충분히 확보해두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리스트의 개수는 제한이 없고, 각 리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디자인은 최대 100개입니다.

 - 해당 기능은 국내의 경우에는 많지 않지만, 해외 모바일 네트워크 등이 불안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Wi-fi나 모바일 네트워크 사용 가능할 경우, 제한된 기능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 도안을 먼저 선택하신 후에, Prink 버튼 이전에 저장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저장됩니다.

 

 ③ 동시 접속

 - 한 계정으로 여러 태블릿 혹은 모바일에서 동시에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기는 블루투스로 1:1 연결되기 때문에 하나의 스마트폰/태블릿이 한 개의 디바이스를 Control 하게 됩니다. Netflix와 같이 Account로 동시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접속자 수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즉, 5대의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같은 아이디로 5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기 위해 동시 접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④ 도안 업로드

 - 디자인을 앱에서 바로 업로드하거나 그린 후, 이미지를 기기로 바로 PRINK 버튼 전송하는 경우에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링커코리아 드림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기계를 구입해서 쓰려고 하는데 사용처가 인터넷이 되지않는 곳이라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려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이 안나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